-
A (답변)
네고박스 홈페이지는 SSL(인터넷 보안 프로토콜) 서비스를 신청하여 금액을 지불하고 있습니다.
견적요청서를 통한 발송은 SSL 로 통해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.
또한 가공이 끝난 도면 혹은 견적비교가 끝난 도면은 7일 이내 모두 안전하게 전부 삭제됩니다.
-
A (답변)
대표번호(1544-8448)를 통한 유선 상 문의나 , 대표 메일(filotec@naver.com)로 보내주세요.
네고박스 담당팀이 확인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.
-
A (답변)
네. 네고박스에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.
저희 네고박스는 엔지니어링 설계 전문업체로 고객 분들의 설계 의뢰를 받아 진행하고 있습니다.
설계 의뢰의 경우 홈페이지 내에 설계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, 유선 상담 또는 대표 메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-
A (답변)
현재는 1톤 탑차 기준 대전 지역 내 무료배송 (대전 외곽 지역 추가 비용 발생)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.
-
A (답변)
포인트는 부가세를 별도로 한, 공급가액 기준2%입니다.
예를 들어, 100만원(부가가치세 제외)이 공급가액의 2%인 2만 원이 포인트로 적립됩니다.
-
A (답변)
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발급 연도이며, 해당 연도의 12월 31일에 소멸됩니다.
-
A (답변)
적립된 포인트를 기프티콘으로 교환하고 싶으신 분들은 안내 문자로 [원하시는 기프티콘, 회사명, 성함, 연락처]를 남겨주시면 익월 1일에 전송해드립니다.
-
A (답변)
고객님께서 보유하시는 포인트는 안내 문장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.
혹은 대표메일로 문의해주세요.
-
A (답변)
기프티콘 발행일이 공휴일일 경우, 전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포인트가 5만 점 이상일 경우라도 상품권이 아닌 다른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.